두리이비인후과는 2001년 고려대학교 부속병원 이비인후과 과장출신 교수 두분이 그 동안 대학병원에서만 받을 수 있었던 고품격 진료 서비스를 여러분 가까이에서 좀 더 쉽고 편리하게 제공하기 위한 자리를 마련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두리이비인후과는 본원을 찾아주신 분들의 크나큰 성원에 힘입어,
강남클리닉을 시작으로 강서, 시화, 구리, 대전, 오창, 포천, 천안, 온양온천역, 아산터미널, 청주, 일산, 용인, 용인처인, 잠실, 산본, 오산, 인천, 파주, 서수원, 제주 등 전국 46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점점 더 많은 분들의 곁으로 다가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모든 성과는 그동안 두리이비인후과를 아껴주신 모든 분들의 것으로, 앞으로도 본원을 찾아주시는 모든분들께 최고, 최선의 진료와 치료로서 보답하고자 합니다.
두리이비인후과는 올바른 진단과 치료, 신뢰를 주는 실력있는 수술, 정성스런 마음과 환자를 섬기는 마음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본원은 지속적인 의료진 업그레이드와 최첨단 진단 장비, 수술 시설을 갖추고 귀, 코, 목 질환으로 불편하셨던 환자분들께
편의는 최대화하면서 부담을 최소화 해드리고자 One Day 수술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두리이비인후과에서 만날 수 있는 귀, 코, 목이 편안하고 건강한 삶.
정성스런 간호와 차별화된 진료로 언제나 환자분께 먼저 다가가는 신뢰 받는 병원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